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아파트커뮤니티

본동래미안트윈파크 커뮤니티시설 운영관리시스템

spowise_center 2013. 11. 6. 11:07

[통합회원관리]혁산정보시스템 구축사례-본동래미안트윈파크

 

 

혁산정보시스템에서 회원관리솔루션을 구축한 

서울시 동작구에  위차한 '본동래미안트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오솔길 따라 노랗고 빨갛고 알록달록, 가을의 단풍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

날씨도 선선하고 , 바람까지 살랑살랑 불어오니 , 어디라도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네요 ^^


 

입주민 카드를 리더기에 접근하면 문이 열립니다. 


  

모든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해 주는 혁산정보시스템의 키오스크가 보입니다 ^^

  

 

 

사용법도 간단해서

헬스클럽, 골프클럽 , 락커룸 등

 입장하고싶은 시설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

   

 

이번달 가능한 잔여 횟수도 확인 가능하네요 ~

인증후에는 1회 이용횟수가 차감되는 방식이군요 ^^

 

입장을 원하시면 '예'를 원치 않으면 '아니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헬스클럽 입구의 모습입니다 .

 월요일이 휴관일 이네요 . 평일도 아침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꽤 늦게까지 오픈을 해 두네요 ^^

 

 

 


내부의 모습은  깔끔하고 쾌적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

열심히 걷고 뛰고 하는 입주민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 ^^

창밖의 전경을 바라보며 운동하면 , 기분도 좋아질 듯 합니다 .

 

 

인바디 검사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

최신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는 본동래미안트윈파크입니다 .

 

 

 

 골프타석의 모습입니다 .

요즘은 많은 분들이 골프에 입문하시는데요 . 타석도 많고 , 

사용하기에 편리할 거 같습니다 .


 

 남자 락커실에 들어가 볼까요

 


전자키가 설치된 신발장의 모습입니다 .

배정받은 신발장을 이용하고 옷장을 이용하면 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샤워실도 훌륭하네요 .

^^

 

 

이상으로 서울시 동작구 본동래미안트윈파크 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