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아파트커뮤니티

일산 위브더제니스 with 혁산정보시스템

spowise_center 2015. 8. 10. 17:27

 

혁산정보시스템과 함께하는 일산의 두산 위브더제니스를 소개합니다! ^^

 

경의중앙선 탄현역 바로 옆에 있어 초역세권 아파트입니다

 

총 2,700세대의 고급 주거시설이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구요

 

아파트 커뮤니티는 게스트 하우스, 연회장,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에듀케이션 존 & 키즈 존 등이 있는데요

 

혁산정보시스템의 spowise-cims가 도입된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피트니스 센터의 입구입니다! 들어가볼까요?

 

 

 

 

앉아서 쉬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이 보이네요~ 옆으로 다양한 운동기구들도 보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정돈된 인포데스크가 여기 있네요~ ^^

 

 

 

 

또 다른 편의시설인 실내 골프연습장으로도 들어가볼까요?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이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함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GX ROOM도 보이네요! 이곳에서는 여럿이서 요가나 에어로빅 등을 할 수 있겠죠?

 

 

 

입장 할 때에는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혁산정보시스템의 똑똑한 시스템인 SPOWISE-CIMS가 구축되어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관리자 또한 똑똑한 회원관리 프로그램인 스포와이즈를 통해 보다 편리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ㅎㅎ

 

 

 

 

회원관리, 출입통제 등으로 사용되는 SPOWISE 솔루션이 적용된 화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