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공공체육문화시설

동래구 국민체육센터를 소개합니다 :)

spowise_center 2015. 10. 12. 13:28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산광역시 동래구의 동래구 국민체육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동래구민들의 생활체육, 건강증진, 여가선용을 위한 센터로 지하 1층 ~ 지상 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영장/헬스장/체력측정실/스피닝실/다목적실 등의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강사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가선용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 센터를 사진으로 훑어보겠습니다 ^^



먼저 센터의 외관입니다!



'더 큰 동래! 더 큰 발전!'이라는 슬로건이 눈에 띄네요~



센터 안의 모습입니다 ^^


이렇게 게이트를 지나면~



맨 왼쪽의 무인 키오스크와 락커, 그리고 맨 오른쪽의 헬스장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무인 키오스크를 자세히 찍어보았는데요!



혁산정보시스템의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기 전, 바로 옆의 설명을 먼저 읽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엔 인포데스크의 모니터를 찍어보았는데요~


동래구 국민체육센터에서는 혁산정보시스템의 똑똑한 회원관리인 SPOWISE FMCS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더 자세하게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센터의 운영은 보다 합리적이고 고급적이게 되었고, 이용객의 편리성은 극대화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혁산정보시스템의 스포와이즈 프로그램이 적용된 동래구 국민체육센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