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공공체육문화시설

혁산정보시스템이 계산국민체육센터를 소개합니다. ^^

spowise_center 2015. 9. 14. 11:35

안녕하세요, 혁산정보시스템입니다. ^^


오늘은 인천광역시시설관리공단의 계산국민체육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사진을 보며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볼까요?



건물의 외관입니다~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



건물은 이렇게 4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어떤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크게 수영강습과 헬스, 휘트니스, 그리고 문화로 나누어져 있네요!


또한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세부적으로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어느 수업을 어떤 강사님께서 가르쳐주시는지도 미리 확인할 수 있네요!


이러한 센터의 작은 배려에도 회원들의 신뢰감은 크게 올라가는 것 같아요 ㅎㅎ



입구의 정면에 있는 인포데스크입니다!


처음 오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면 되겠어요~


인포데스크 안으로 들어가서 계산국민체육센터의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살펴보았는데요~



혁산정보시스템의 똑똑한 회원관리 프로그램인 SPOWISE FMCS를 사용하여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관리를 하고 있네요. ^^



인포데스크에는 첫 수업 오신 분들을 위한 친절한 안내문도 적혀있는데요~



또한 혁산정보시스템 스포와이즈 프로그램의 부가장비인 영수증 프린터와 바코드 리더기도 볼 수 있습니다 ^^



인포데스크 옆으로 놓여있는 무인 키오스크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인포데스크를 거치지 않고서도 무인으로 결제가 가능하니 참 효율적이고 편리하네요~



센터 안에는 이렇게 카페도 있어 음료도 한잔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앞서 보았던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는 시설들을 한번 들여다볼까요?



이곳은 휘트니스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다양하고 많은 운동기구들과 쾌적하고 넓은 공간이 운동하기에 딱 좋은 시설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요기는 댄스실인데요!



댄스실에서는 에어로빅, 밸리댄스, 발레, 어린이유행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네요~



또 다른 댄스실에서는 핫요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문을 열기 전부터 시끌시끌 했던 체육관으로도 한번 들어가볼까요?



넓고 큰 강당에서는 회원들이 탁구를 즐기고 있네요~


다들 정말 열정적으로 운동을 하셔서 강당의 열기가 후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귀여운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네요~



다목적실에서는 우크렐레 수업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계산국민체육센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