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공공체육문화시설

벽진면문화센터와 혁산정보시스템이 함께합니다. ^^

spowise_center 2015. 9. 7. 17:01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상북도 성주군 벽진면의 벽진면문화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벽진면문화센터는 최근에 설립되어 깨끗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벽진면의 특산품인 참외로 만들어진 조형물이 인상 깊습니다 ㅎㅎ



건물 내부로 들어가자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볼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다양하죠? ^^


기구가 여러 개여서 운동하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운동하고 지쳤을 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안마기와 안마의자가 보이네요~


벽진면 주민들의 피로까지 풀어줄 수 있는 문화센터입니다 ^^



키, 몸무게와 혈압도 측정할 수 있구요~



아까 못 봤던 다른 기구들도 있네요 ㅎㅎ



또한 탁구장도 볼 수 있었구요!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네요 ^^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유용하게 쓰일 공간입니다 ㅎㅎ



실외에는 배드민턴장도 볼 수 있었구요!



센스있게 흙먼지털이기도 배치해놓았어요!


실외에서 활동하다 옷에 먼지가 묻은 것 같아 찝찝할 땐 이 에어건 한 방이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혁산정보시스템의 스포와이즈 프로그램이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회원정보를 관리 중인 모니터를 찍어보았어요 ㅎㅎ


벽진면문화센터는 SPOWISE FMCS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운영의 합리화와 고급화, 그리고 이용객의 편리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부가장비인 회원카드, 웹카메라, 영수증 프린터, 바코드 리더기도 1컷씩 찍어보았습니다. ^^


지금까지 혁산정보시스템의 똑똑한 시스템과 그 시스템이 적용된 벽진면문화센터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