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스포츠센터

더블에이치 멀티짐 (with 혁산정보시스템)

spowise_center 2015. 8. 25. 10:39

안녕하세요~

 

오늘은 혁산정보시스템의 SPOWISE 회원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이 도입된 스포츠센터 중 하나인 더블에이치 멀티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블에이치 멀티짐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무술감독으로 유명한 정두홍 씨가 운영하는 피트니스 센터라고 하네요 ^^

 

이곳은 기존의 웨이트 트레이닝과 그룹 엑서사이즈 위주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MMA, 복싱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접목시킨 신개념의 종합 피트니스 센터입니다.

 

 

그럼 직접 살펴보기 위해 건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총 6층까지 있는데요, 더블에이치 멀티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2~4층으로 가면 되겠네요~

 

 

인포데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처음 오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곧장 오면 되겠죠?

 

 

한 쪽 벽에서는 트레이너의 사진과 소개를 볼 수 있네요!

 

이렇게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신뢰감이 좀 더 상승하는걸요?

 

 

이번에는 운동기구들을 보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쭉 늘어선 런닝머신들이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그 외에 다양한 근력운동을 위한 기구들도 있구요!

 

 

깔끔하고 다양한 기구들이 지금이라도 당장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스포츠바가 있는 곳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곳이 스포츠바인데요

 

회원들이 커피도 한 잔 하고, 주스도 한 잔 할 수 있는 편의시설입니다.

 

운동 전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운동효과가 올라간다는데 이곳에서 마시면 되겠어요~ ㅎㅎ

 

 

스포츠바 앞으로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니 앉아서 쉬어도 되구요 ^^

 

 

이곳은 gx룸입니다!

 

스피닝을 즐길 수 있는 기구들이 먼저 눈에 띄네요 ^^

 

 

gx룸답게 넓은 공간도 찍어보았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겠죠?

 

 

이곳은 mma실인데요, 제가 간 날은 휴관일이라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더블에이치 멀티짐이 이용하는 회원관리 시스템을 살펴보았습니다!

 

스포와이즈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여기서 더블에이치 멀티짐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