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삶에 대한 스포

똑똑한 회원관리, 모바일 통합솔루션 SPOWISE

구축사례/스포츠센터

혁산정보시스템과 함께하는 하이골프 피트니스를 소개합니다.

spowise_center 2015. 8. 24. 11:26

혁산정보시스템의 스포와이즈가 도입된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하이골프 피트니스를 소개합니다!

 

하이골프는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골프장으로, 티샷과 아이언샷은 스크린 골프에서 즐기고 어프로치와 퍼팅은 실내 천연잔디에서 즐기는 신개념 골프장입니다.

 

‘최초 및 최대 실내 천연 잔디 골프장’으로 국내 기네스 기록을 획득하였으며, 현재 국제 기네스 기록 등재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참 특별한 골프장이네요!

 

그럼 소개는 이만 마치고 한번 직접 눈으로 살펴볼까요?

 

 

 

HYGOLF의 외관입니다!

 

뉴발란스, 스파오, 애슐리, 자연별곡 등 다양한 샾들이 입점되어 있네요~

 

골프 외에도 쇼핑과 외식 등도 즐길 수 있는 복합적인 건물이네요 ㅎㅎ

 

 

그럼 하이골프의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층별안내도를 먼저 볼까요?

 

1층과 2층은 상가로 이용되고 있고, 3층과 4층이 하이골프네요!

 

 

하이골프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구요~

 

 

에스컬레이터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세계최초 하이브리드 골프장 하이골프로 올라왔습니다!

 

인포데스크가 보이네요~

 

하이골프에서는 혁산정보시스템의 SPOWISE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똑똑하게 회원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포와이즈 솔루션을 도입한 후, 효율성 높은 통합회원관리로 관리자의 편의성이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인포데스크의 옆으로는 골프용품 판매점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골프용품을 세일하고 있네요!

 

골프를 즐기다가 필요한 용품을 바로바로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할 거 같습니다 ㅎㅎ

 

 

실내 골프장의 내부를 잠깐 살펴볼까요?

 

푸른 잔디가 눈에 띄는 쾌적한 골프장 내부입니다!

 

 

스크린이 왼쪽과 오른쪽에 모두 있어서 많은 인원의 수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하이골프 아카데미로 가볼까요?

 

 

골프를 배우는 회원들이 눈에 띕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금방 프로처럼 공을 칠 수 있겠죠? ㅎㅎ

 

 

하이골프는 피트니스를 할 수 있는 곳도 따로 있습니다!

 

골프를 치러 온 김에 피트니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니 참 매력적이네요 ㅎㅎ

 

 

 

여기까지 망포역 부근의 도심형 골프장, 하이골프 피트니스였습니다!